공지 사항
[2024 - 여름학기 중 대형연습실 고정 사용시간 공지]
Author
총동아리연합회
Date
2024-06-25
Views
384
정규학기가 아닌 기간 ( 6/24 - 8/31 ) 중 대형연습실 고정 사용시간을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.
제4조. (대형연습실 고정이용시간)
① 본 조항은 2006년 전체동아리대표자협의회의의 결정에 의해 대형연습실을 설치했던 목적을 밝히고, 이는 학생회관에 대형동아리들의 고정적인 연습을 보장하기 위함을 목적으로 한다.
② 총동아리연합회운영위원회(이하 ‘동운위’)는 매 학기 및 방학 시작 전에 최소 3일 간 중앙동아리를 대상으로 고정사용시간 신청을 받는다.
③ 고정사용시간의 승인 및 시간 배정은 동운위에서 결정한다.
④ 동운위는 시행 2주 전에 고정사용시간 배정 결과를 공고해야 한다.
⑤ 고정사용시간을 배정받은 동아리가 예약일 1주 전까지 예약하지 않으면, 예약 우선권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한다.
- 합창단 : 화 16:30 - 19:30
- HIS : 토 14:00 - 18:00
제4조. (대형연습실 고정이용시간)
① 본 조항은 2006년 전체동아리대표자협의회의의 결정에 의해 대형연습실을 설치했던 목적을 밝히고, 이는 학생회관에 대형동아리들의 고정적인 연습을 보장하기 위함을 목적으로 한다.
② 총동아리연합회운영위원회(이하 ‘동운위’)는 매 학기 및 방학 시작 전에 최소 3일 간 중앙동아리를 대상으로 고정사용시간 신청을 받는다.
③ 고정사용시간의 승인 및 시간 배정은 동운위에서 결정한다.
④ 동운위는 시행 2주 전에 고정사용시간 배정 결과를 공고해야 한다.
⑤ 고정사용시간을 배정받은 동아리가 예약일 1주 전까지 예약하지 않으면, 예약 우선권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한다.
Total Reply 0
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.
- Next [동아리대표자 장학금 신청 안내]
- Prev [창문, 창틀 및 방충망 교체 사업 신청 안내]
Total 108
-
Number Title Author Views Date